내 기억에 잡담사 전에도 1군오면 실책성 플레이로 말소-다시 콜업-말소 반복했던거 같은데 잡담사 후에는 완전 아웃이었어? 기억이 안남음주도 지금은 아웃같아보이는데 이러다 또 올릴까봐 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