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반쯤 도착하자마자 사먹었는데 미리 튀겨진거라서 그랬나? 난 약간 중국집에서 파는 그런 크림새우맛인줄 알았는데 아니였고 뜨뜻한게 아니고 약간 식어있었는데 웨이팅없이 먹을라고 일찍간게 너무 빨랐나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