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어쩔 수 없다는 거 앎!! 데려가지도 못할거라는걸 앎!! 근데 아겜 안현민 못가는거 너무 아쉽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909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56 부상 커서 빠진거 납득 하는데!!!안현민이라는 선수가 빠진게 아쉬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