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랑이친구랑 박찬호토크 자주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5479 무명의 더쿠 | 14:39 | 조회 수 477 우리팀와서 찬호가 영크크들 데리고 다니느라 고생이 많다 이러니까 괜찮아 작년에 우리팀에서도 고생많이 했어 그다지 힘들지 않을듯 이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