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가 쓴소리하는건 다 약이다 생각하고 따라가고 칭찬받고싶으면 예쁜짓을 존나 하면 되는일임 쏘 간단 ㅜ
잡담 두산) 솔까 찬호가 애들한테 혼만 내는거 아닌거 다 알잖아 저 다음날 재석이 안타치고였나 홈런치고였나 덕아웃 들어올때 찬호가 재석이 어부바해줌
16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배가 쓴소리하는건 다 약이다 생각하고 따라가고 칭찬받고싶으면 예쁜짓을 존나 하면 되는일임 쏘 간단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