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암튼 그 아바디 좋아보여서 너무 좋구여 얼릉 짐싸서 대전오시고 심우준씨 제발 살아나고 실책 없애고
무명의 더쿠
|
14:39 |
조회 수 21
빠따들 저점 다본거같으니까 내일부턴 빠따 '들고' 출근하는걸로 알고있을게 믿는다 어우 피곤해 (›´ө`‹ )
빠따들 저점 다본거같으니까 내일부턴 빠따 '들고' 출근하는걸로 알고있을게 믿는다 어우 피곤해 (›´ө`‹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