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보넥이 시간 다 돼서 들어가려다가도 본인 유니폼 있다고 어필하면 돌아와서 싸인해준다던데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38 |
조회 수 206
출퇴근길 자주 가는 친구가 그러던데 "저 구본혁 선수 마킹했어요!!!!!!!"하고 우렁차게 어필하면 아무리 바빠도 가던 길 돌려서 돌아와서 싸인해준대ㅋㅋㅋㅋㅋ
출퇴근길 자주 가는 친구가 그러던데 "저 구본혁 선수 마킹했어요!!!!!!!"하고 우렁차게 어필하면 아무리 바빠도 가던 길 돌려서 돌아와서 싸인해준대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