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니폼이랑 콜라보 유니폼은 몇 개 가지고 있는데
정작 기본 유니폼이 없어서 하나 사볼까 고민 중이야.
지금 팀스에서 25시즌 유니폼 할인하고 있고, 마침 우승패치 달려있으니까ㅎㅎ
원정으로 하나 사고싶더라고. 사이즈도 남아있고
원래는 도영이나 쑹붐 쪽으로 고민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갑자기 재현이 유니폼 갖고 싶다고 하셔서 고민이 생김 ㅋㅋ
엄마가 원래 야구 관심 없었는데 내가 보는 거 같이 보다가 흥미 생긴거 같아
근데 가격 얘기 듣고는 좀 부담스러워하셔서
그냥 너 살 거면 같이 입자 이런 쪽으로 얘기 나오고 있는 상황이야
나도 재현이 마킹 갖고 싶긴 한데
우승패치 달린 유니폼이라 그런지 우승 시즌 선수로 맞추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고민됨ㅠ
엄마 말대로 내가 원하는 선수로 가자니
처음으로 유니폼 갖고 싶다고 한거라 그게 또 걸리고…
나는 나대로 25시즌 사고, 엄마껀 올해 레플로 사면 가격은 내려가긴 하는데
같은 원정 디자인에서 우승패치만 차이나는 거라 따로 두 개 사는 것도 애매한 느낌이고....?
서울랑이 직관은 많이 못 가고
1년에 4~5번 정도 가면 많이 가는 정도인데, 너희라면 어떻게 할래?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