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해 갸치들 점수나면 진짜 너무 좋아하고 방방 뛰어줘서 좋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084522 무명의 더쿠 | 14:38 | 조회 수 371 ㄹㅇ 치어리더같아 같이 응원하고 분위기 이끌어주고 기본적으로 다들 밝고 씩씩하고 흥이 있어서 신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