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석이가 2루 널널히 던져서 아웃 안될뻔한거 명진이가 1루로 존나 빠르게 송구해서 막은 날이 저 날임
그래서 찬호 또



이 표정으로 덕아웃가서 재석이 혼냄 샤갈.. 혼내지말고 좋은 말 해달라고 상처받는다고 해놓고 혼날 짓을 바로 하면 어카냐고
재석이가 2루 널널히 던져서 아웃 안될뻔한거 명진이가 1루로 존나 빠르게 송구해서 막은 날이 저 날임
그래서 찬호 또



이 표정으로 덕아웃가서 재석이 혼냄 샤갈.. 혼내지말고 좋은 말 해달라고 상처받는다고 해놓고 혼날 짓을 바로 하면 어카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