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엔 쳐라 ( ᵕ̩̩ө ᵕ̩̩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입덕 기준 신인은 평생 얼라기는 해
- 15:59
- 조회 0
- 잡담
-
- 기아도 타이밍 진짜 기가막힌것같음 마지막 지역연고지 문 닫은게 김도영이고 전면으로 바뀌니까 윤영철 뽑음
- 15:59
- 조회 12
- 잡담
-
- 당분간은 상위라운드에 야수 위주로 픽하는 구단들 많을거같음
- 15:59
- 조회 26
- 잡담
-
- 두산) 택연이보고 숨어있으랬는데 ૮₍ ´.‸.` ₎ა
- 15:59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드래프트 잘 뽑으려면 9-10등은 해야되더라
- 15:5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클로드랑 혼자 월루하면서 라인업 짜고 잇는데
- 15:58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솔직히 빠따만 잘 쳐주면 우리는 자리 어디든 줄 수있어 지우학생
- 15:58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오늘 퓨쳐스 우진이도 나왔구나
- 15:58
- 조회 5
- 잡담
-
- 두산) 우리가 투타 뭘 시키고 싶어도 이정도 고백을 받았으면 지우 뜻을 무조건 따라줘야한다
- 15:5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우준이 3할 유격수 되고 싶다고 2할 8푼 치던게 전생같다
- 15:58
- 조회 20
- 잡담
-
- kt) 민성이 기사나왔다
- 15:58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아니 동주 인스스에 폰세 댓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15:58
- 조회 75
- 잡담
-
- SSG) 저 야구 유튜버 어쩐일로 우리 얘기를 많이 하지 싶었는데
- 15:58
- 조회 63
- 잡담
-
- 문동주나 김도영도 요즘 드랩 나왔으면 미국 제시 크게 받았을까?
- 15:58
- 조회 112
- 잡담
-
- SSG) 해치가 원래 베니 대체로 오려던 선수였다고 본 거 같은데....
- 15:57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사람마다 꽂히는게 다르단걸 이해했으면 좋겠단 생각도 듦
- 15:57
- 조회 26
- 잡담
-
- 두지우면 랑이네가 유신고 좌완 선수 뽑을 확률이 높은가?
- 15:57
- 조회 86
- 잡담
-
- 한화) 챈성 올라오는 거 생각하다가 급 태연이 생각났는데 제일 자신있는 포지션 묻는 질문에 오늘 나가는 포지션이라고 대답한 거 진짜 간지
- 15:5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ML 23억 제안도 거절' 서울고 김지우, '2순위' 두산이 웃는다... "韓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
- 15:57
- 조회 102
- 잡담
-
- 두산) 잠실의 아이돌>잠실의 아이>잠실의 아 김지우
- 15:57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