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번호 V13으로 통일한 것도 좋고
계속 재탕 안하고 최신곡도 많이해주시고
연습 많이 하셨는지 안무 동작도 다들 잘 맞고
무엇보다도 올해 새로운 치어리더 분들 많이 오셨잖아 흥이 아주 넘치시더라 ㅋㅋㅋㅋ
옷 이상한 옷 안입고 너무 야한 옷 안입어서 좋음
그리고 티셔츠도 자주 입으시고 바지도 엄청 안짧고 (작년까진 바지도 엉골 다 보이고 엄청 짧았잖아...가슴골 보이는 옷 입고 으으;;)
치어 팀장님 새로 바뀌고 복장부터 달라진게 딱 눈에 띄어서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