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광주랑인데 고척 당일치기 가능할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3078833 무명의 더쿠 | 14:33 | 조회 수 248 맘편히 경기 다 보고싶으면 1박해야겠지?기차는 9시20분이 막차여서 그전에 나와야겠더라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