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때만큼이야 아니라고 치더라도 작년보단 확실히 좋아졌고 안정적이더라고
국대 마무리 짬 있어서 그런가 일단 운용 자체가 좋음
그리고 성영탁도 이번에 블론하긴 했어도 국대 뽑힐 만큼 꾸준히 잘 해주고 있었고 정해영도 회복한 거 같고 ㅇㅇ
최지민도 많이 좋아졌더라 (원래 잘했던 선수인 거 암)(한창 힘들었을 때보다 좋아졌다는 거)
전성기 때만큼이야 아니라고 치더라도 작년보단 확실히 좋아졌고 안정적이더라고
국대 마무리 짬 있어서 그런가 일단 운용 자체가 좋음
그리고 성영탁도 이번에 블론하긴 했어도 국대 뽑힐 만큼 꾸준히 잘 해주고 있었고 정해영도 회복한 거 같고 ㅇㅇ
최지민도 많이 좋아졌더라 (원래 잘했던 선수인 거 암)(한창 힘들었을 때보다 좋아졌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