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많이 만나서 다행이라 생각하는 특정팀이 있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066592 무명의 더쿠 | 14:23 | 조회 수 140 나덬은 그러합니다 미리 많이 만나서 다행이야요 물론 미리 만나도 쳐맞는 건 여전햇지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