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 걍 심우준 수비 존나 저점이라도 ㅇㅈ 수비 고점보다 높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06507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6 걍 비비는게 짜증나네 요즘 존나 저점인거 아는데 몸 움직이지도 않는 수비랑 비교가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