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람 케이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3년전 보경이 인공눈물 넣어주는 찬의
- 15:59
- 조회 5
- 잡담
-
- SSG) 그랬다 라고 답하고싶다૮₍ -̥̥᷄ _ -̥̥᷅ ₎ა
- 15:59
- 조회 13
- 잡담
-
- SSG) 지훈이 거의 70경기를 할동안 이렇게 못할지는 생각도 못함
- 15:59
- 조회 23
- 잡담
-
- 7년 코시 갔다가 김택연 / 그 뒤도 가을 가다가 김지우
- 15:59
- 조회 65
- 잡담
-
- 삼성) 준비됐나?
- 15:59
- 조회 23
- 잡담
-
- 기아) 입덕 기준 신인은 평생 얼라기는 해
- 15:59
- 조회 15
- 잡담
-
- 기아도 타이밍 진짜 기가막힌것같음 마지막 지역연고지 문 닫은게 김도영이고 전면으로 바뀌니까 윤영철 뽑음
- 15:59
- 조회 63
- 잡담
-
- 당분간은 상위라운드에 야수 위주로 픽하는 구단들 많을거같음
- 15:5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택연이보고 숨어있으랬는데 ૮₍ ´.‸.` ₎ა
- 15:59
- 조회 54
- 잡담
-
- 근데 드래프트 잘 뽑으려면 9-10등은 해야되더라
- 15:58
- 조회 44
- 잡담
-
- 두산) 클로드랑 혼자 월루하면서 라인업 짜고 잇는데
- 15:5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솔직히 빠따만 잘 쳐주면 우리는 자리 어디든 줄 수있어 지우학생
- 15:58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오늘 퓨쳐스 우진이도 나왔구나
- 15:5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우리가 투타 뭘 시키고 싶어도 이정도 고백을 받았으면 지우 뜻을 무조건 따라줘야한다
- 15:58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우준이 3할 유격수 되고 싶다고 2할 8푼 치던게 전생같다
- 15:58
- 조회 33
- 잡담
-
- kt) 민성이 기사나왔다
- 15:58
- 조회 61
- 잡담
-
- 한화) 아니 동주 인스스에 폰세 댓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15:58
- 조회 101
- 잡담
-
- SSG) 저 야구 유튜버 어쩐일로 우리 얘기를 많이 하지 싶었는데
- 15:58
- 조회 90
- 잡담
-
- 문동주나 김도영도 요즘 드랩 나왔으면 미국 제시 크게 받았을까?
- 15:58
- 조회 153
- 잡담
-
- SSG) 해치가 원래 베니 대체로 오려던 선수였다고 본 거 같은데....
- 15:57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