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 플이지만 야구 커뮤 역사 대대로 겸손과 비틱질은 한 끗 차이임
무명의 더쿠
|
14:21 |
조회 수 124
카테 없이 전체에서 자팀 후려치는 거 하등 좋을 거 없음 겸양이면 진짜 겸양인지 돌이켜보고 비관론자면 혼자서만 우울해하렴
카테 없이 전체에서 자팀 후려치는 거 하등 좋을 거 없음 겸양이면 진짜 겸양인지 돌이켜보고 비관론자면 혼자서만 우울해하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