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kt) 지나고나서 하는말인데 나는 시리즈는 시리즈동안 영향 받는다 생각해서
139 2
2026.06.22 14:20
139 2
최근 시리즈 첫날 둘째날 다 끌려가서 그런지 멘탈 타격 덜 받은듯

오히려 둘째날 그 말도안되게 이긴게 더 기분 세이브 해주는것도 있고 

첫날 둘째날 부진한 이유도 선발투수 실력 부진으로 명확하고 

셋째날은 이겼으면 당연히 좋았겠지만 불펜진들 피로도랑 

요근래 동현이 호수비 도움 많이 받아서 실점 별로 없던것도 한번은 터질때가 됐다 싶었어서 뭔가 납득이 된 기분이랄까

쉬프트 변경 안했다면 원래대로 내야땅볼 말아온거 더 빠르게 아카 잡았지않을까 싶긴했는데 그것도 다 이미 지나간 일이고 ㅋㅋㅋ 


아직 전반기도 안끝났고 나는 차라리 이유없는 부진이 연속적이면 

진짜 뭘 고쳐야할까 싶어서 난감하고 골치아플텐데 

(나 이거..지금 좌깨가 좀 걱정....)

이번 루징시리즈는 이유들이 좀 명확한것 같아서 빠르게 회복되는듯 

글고 이번주 5승 1패 하면 됨 Ꙩꙻ▾Ꙩꙻ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7,79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9,0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1,0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4,65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0,429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33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7768 잡담 두산) 찬호도 나름 무리했는데 1 00:59 15
15187767 잡담 두산) 두베 올스타 영상 특 : 양의지부터 냅다 눕히고 뽑아달란 말 안함 00:59 29
15187766 잡담 두산) 난 저거 엥씨도 너무 웃김 릴스보면 눈에 안광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59 12
15187765 잡담 두산) 메론이 홍보영상은 춤선도 예쁜데 표정 끼부리기가 진짜 적절함;; 00:59 11
15187764 잡담 기아) 현창이는 왜케 유독 얼라같지.. 더 후배가 덕아웃에 있는데도 1 00:59 14
15187763 잡담 드림팀 덬인데 두산은 자연재해다.. 00:59 50
15187762 잡담 조카가 내가 좋아하는 선수 골라서 크보카드 줌ㅋㅋ 00:58 53
15187761 잡담 두산) 근데 진짜 언제부턴가 뽑아달란 말도 안해 1 00:58 56
15187760 잡담 두산) 난 엥씨 개큰무리 영상 찍고 다음날 2군 간게 뻘하게 웃김 5 00:58 95
15187759 잡담 한화) 나 진짜 순페이 말 넘많아서 힘들었는데 00:58 43
15187758 잡담 순수체급 느껴지는거 김민석 정수빈 투탑이다 진심 00:58 53
15187757 잡담 두산) 와 진짜 자려고 누웠는데 유튜브 틀자마자 수빈이 쇼츠가 자동재생됨 00:57 25
15187756 잡담 기아) ^ᶘ=•̅ ᴥ •̅=ᶅ^ 3 00:57 85
15187755 잡담 아 진짜 두산이랑 다른팀이라 다행이다 00:57 77
15187754 잡담 엘지) 외야수 창기 득표율 얼마 차이 안난대 1 00:57 60
15187753 잡담 아니 정수빈 콧소리뭐임 진짜 개웃기다 00:56 41
15187752 잡담 엘지) 덕직 이제야 봤는데 주영이.. 00:56 49
15187751 잡담 두산) 근데 왜 15 00:56 265
15187750 잡담 두산) 무한 반복 중이야 2 00:55 145
15187749 잡담 아니 준순군은 그래도 난 최소 코노? 정도에서 찍었을 거라고 생각했어... 1 00:55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