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나고나서 하는말인데 나는 시리즈는 시리즈동안 영향 받는다 생각해서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112
최근 시리즈 첫날 둘째날 다 끌려가서 그런지 멘탈 타격 덜 받은듯
오히려 둘째날 그 말도안되게 이긴게 더 기분 세이브 해주는것도 있고
첫날 둘째날 부진한 이유도 선발투수 실력 부진으로 명확하고
셋째날은 이겼으면 당연히 좋았겠지만 불펜진들 피로도랑
요근래 동현이 호수비 도움 많이 받아서 실점 별로 없던것도 한번은 터질때가 됐다 싶었어서 뭔가 납득이 된 기분이랄까
쉬프트 변경 안했다면 원래대로 내야땅볼 말아온거 더 빠르게 아카 잡았지않을까 싶긴했는데 그것도 다 이미 지나간 일이고 ㅋㅋㅋ
아직 전반기도 안끝났고 나는 차라리 이유없는 부진이 연속적이면
진짜 뭘 고쳐야할까 싶어서 난감하고 골치아플텐데
(나 이거..지금 좌깨가 좀 걱정....)
이번 루징시리즈는 이유들이 좀 명확한것 같아서 빠르게 회복되는듯
글고 이번주 5승 1패 하면 됨 Ꙩꙻ▾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