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스 와 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실한국은 군문제때문에 크보에서 출발하는것도 장점이 크긴할것같음
- 15:49
- 조회 3
- 잡담
-
- 삼성) 호야 안보이면 생각 덜 날줄 알았고 본인도 진짜진짜 조용히 지내는 중인데
- 15:49
- 조회 4
- 잡담
-
- 한화) 근데 밀니 실제로 선수들이 입은 거 보니까
- 15:49
- 조회 6
- 잡담
-
- SSG) 빠따 강한 코너 외야에 대한 갈망૮₍◕ᴥ◕₎ა
- 15:48
- 조회 6
- 잡담
-
- 두산) 지우 묵히고 올릴 수 있다면 좋겠지만 바로 긁어봐도 좋음ㅋㅋ
- 15:48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이번 드래프트 기대된다
- 15:48
- 조회 4
- 잡담
-
- 삼성) 역시 이기면 절간이네 ∠꒰( ᐛ 」∠)_
- 15:48
- 조회 9
- 잡담
-
- 기아) 얘들아 근데 이번 신인 작은현수 요즘 뭐해?
- 15:48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자중해야 하는데 기대가 너무 크다
- 15:48
- 조회 32
- 잡담
-
- 24 시즌에 엘지 삼성이 호랑이 꼬리 만지려고 하면 안 돼 하고 막은 게 기아표 핫도그들 아니었나?
- 15:48
- 조회 36
- 잡담
-
- 기아는 좌완 복이 신기할정도로 터지네
- 15:48
- 조회 68
- 잡담
-
- SSG) 베니는 진짜 보내야 할 것 같음
- 15:48
- 조회 28
- 잡담
-
- 두산) 하 여태 성토대회 보고있다가 너무 행복하다
- 15:47
- 조회 31
- 잡담
-
- 두산) 6. 무명의 더쿠 15:47 자 이제 시작이야~ 김지우! 내꿈을 위한 여행~ 김지우~!
- 15:47
- 조회 65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3루가 주포지션이라고??
- 15:47
- 조회 92
- 잡담
-
- SSG) 베니 창원 금요일경기는 더거옵재림보는듯했어
- 15:47
- 조회 42
- 잡담
-
- 롯데) 1회 사구 맞으신 분 기사 뜸..ㅜ
- 15:47
- 조회 251
- 잡담
-
- 지원잘받는 학교는 미국 보내는걸 더 선호한다는데 그것도 아닌가
- 15:47
- 조회 142
- 잡담
-
- 두산) 지우가 남는다고 해서 기쁜사람 두갱 VS 윤혁과 그의 따까리들
- 15:46
- 조회 56
- 잡담
-
- 한화) 누군 시비털줄모르고 기분나쁘게 돌려까기 못해서 안다냐고
- 15:46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