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로 어그로 끌기(◔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크보 베스트 11 이번주꺼에 민재 덩이 있다 오와
- 15:44
- 조회 1
- 잡담
-
- 두산) 사람이 이렇게 단순해도 되는걸까????
- 15:44
- 조회 2
- 잡담
-
- 두산) 지우 묵혀야된다는거도 투수에 비하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이 얘기인거지 어디가 모자라서 묵혀야된다 이 뜻 아냐
- 15:4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학생 마침 우리가 지금 3루가 제법 공석이야
- 15:4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두지우 육성 좀 걸릴거란 생각도 하고 있음
- 15:43
- 조회 55
- 잡담
-
- 두산) 두지우ʕ ≖ᴗ≖ ʔ
- 15:43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딴말인데 ㅇㅈ사랑단은 보통 ㅅ을 미친듯이 싫어함
- 15:43
- 조회 43
- 잡담
-
- 지금서울고감독 엘지출신김동수더라
- 15:43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역시 10위 안할거면 5위해라
- 15:43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지우가 터지기만 하면 40홈런도 칠 수 있는 애라던데
- 15:43
- 조회 35
- 잡담
-
- 핫도그 구단의 핫도그 시구자 (구속 117km)
- 15:43
- 조회 83
- 잡담
-
- 한화) 근디 진짜 온에어에 이닝 끝났어도 계속 잡도리하는 글들 무시해야 하는게
- 15:43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애들아 문학에서 뭐 먹어야 해?
- 15:43
- 조회 24
- 잡담
-
- kt) 힐리가 나 중경 되 학수의 뻔뻔함 1/3이라도 있으면
- 15:43
- 조회 21
- 잡담
-
- 와 양랑이 기만
- 15:43
- 조회 66
- 잡담
-
- 기아) 김도영 황동하 곽도규 이런애들 06즈들 앞에서 선배되는게 걍 웃겨 ㅋㅋㅋㅋㅋ
- 15:42
- 조회 72
- 잡담
-
- SSG) 내가 많이 먹나 허갈 왕컵 너무 조금이야 ૮₍つࡇ˂̣̣̥ ₎ა
- 15:42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지우 묵혀야 된다고? 기다리기 쌉가
- 15:42
- 조회 99
- 잡담
-
- 기아) 최근 5년 이내 드랲 상위 야수가 민규 재현 해원 도영 도현이야
- 15:42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나지금 지우만의 두카츄됐음 ʕ ◔ᴗ◔ʔ
- 15:42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