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격을 잘하냐 못하냐를 떠나서 있는 자원들로 잘만 쓰고 있다 지금...
잡담 한화) 지금 1군에 환연 파키도 있음... 환연은 2루 쓰고 파키는 양코나로 쓰기도 하고 ... 둘다 심지어 유격출장도 했음ㅋㅋㅋㅋㅋ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격을 잘하냐 못하냐를 떠나서 있는 자원들로 잘만 쓰고 있다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