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 야구선수분 유튜브였던것같구 정이랑 우리팀 몇명 더 있었던것같은데 정이 얼라때 1군 콜업 연락왔는데 타격 폼 다 못잡았다고 본인이 생각했었을때라 기쁜게 아니라 짜증났다? 막 이런 내용 있었던 기억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