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음주 사랑단 왜 아직도 있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060164 무명의 더쿠 | 14:17 | 조회 수 85 난 아직도 그날 음주 플레이+태도 떠올리면 열받는데 이때싶 슬금슬금 들이미는거 뭐냐 ㅋㅋㅋㅋㅋㅋ아무리 그래도 아 안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