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군에서 빠따 괜찮아진지는 꽤 됐는데 한달 반이 지난 지금 아직도 안올린다?
심지어 지금 1군 타격 심상치 않았던(n) 기간에?
그냥 안올리는 거임
너무 걱정은 ㄴㄴ해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