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플에 미안한데 ㅇㅈ가 유격을 봤던적이 있어...? 그래서 나오는얘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051661 무명의 더쿠 | 14:10 | 조회 수 189 상상이 안가서 그럼 2루가 아니라 유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