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있었냐고 ㅋㅋㅋㅋㅋㅋ나도 월루하면서 카테 눈팅하다가 ㅇㅈ 수비할 생각만으로 개열받음
뭔 심우준 거르고 ㅇㅈ 야 제정신인가 ㅋㅋ
다들 있었냐고 ㅋㅋㅋㅋㅋㅋ나도 월루하면서 카테 눈팅하다가 ㅇㅈ 수비할 생각만으로 개열받음
뭔 심우준 거르고 ㅇㅈ 야 제정신인가 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7 | 06.21 | 23,33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1,93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3,541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7,7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84266 | 잡담 | 두산) 스레드 구경하다가 본건데 | 17:31 | 0 |
| 15184265 | 잡담 | 두산) 여기에도 많겠다 지우군 태어난해에 입덕한사람 | 17:31 | 9 |
| 15184264 | 잡담 | 키움) 작년부터 용병에 돈을 계속 쓰네 | 17:31 | 21 |
| 15184263 | 잡담 | 두산) 홍성흔선슈 아들이 이번 드랲이야? | 17:30 | 31 |
| 15184262 | 잡담 | 엘린이 우리 광현이૮₍◔ᴥ◔₎ა 1 | 17:30 | 38 |
| 15184261 | 잡담 | 기아) 고척 처음가는데 자리 어디로 갈까? | 17:30 | 26 |
| 15184260 | 잡담 | 롯데) 최강 롯데 자이언츠 안타 ㅅ성빈 안타ㅅ성빈 안타ㅅ성빈 오오오오 🎤꒰( ˘ ᜊ ˘ )꒱و 1 | 17:29 | 29 |
| 15184259 | 잡담 | SSG) 준재 주말에 야구 진짜 이뿌니같이함 | 17:29 | 24 |
| 15184258 | 잡담 | 한화) 규니유튭에 우리 전선수들 나왔다 | 17:29 | 33 |
| 15184257 | 잡담 | 엔씨) 스몰볼도 아니고 나노볼 이러네 1 | 17:29 | 46 |
| 15184256 | 잡담 | 아 엘린이로 잘 키워서 롯데로 가는거야? 9 | 17:29 | 165 |
| 15184255 | 잡담 | 호엥이는 알고보니 롯소년 ∧(〃⌒Θ⌒〃)ゝ 1 | 17:29 | 48 |
| 15184254 | 잡담 | 삼성) ㅅㄹㄷ에서 봤는데 김지찬 발가락 사이에 모기 물리래 ꒰( ⚆ᴥ⚆)꒱ | 17:29 | 81 |
| 15184253 | 잡담 | 지우학생 피지컬 젤 놀랐던 짤 4 | 17:28 | 176 |
| 15184252 | 잡담 | kt) 문상철선수 왜 쌍촐이야? 5 | 17:28 | 51 |
| 15184251 | 잡담 | kt) 자몽이도 미미도 2 | 17:28 | 70 |
| 15184250 | 잡담 | 한화) 뭐하나만 물어볼게 6 | 17:27 | 92 |
| 15184249 | 잡담 | 근데 하현승군 잘생겼단 얘기 있어?? 1 | 17:27 | 123 |
| 15184248 | 잡담 | 윤고나황손이 엘린이면 타선 대부분이 엘린이인 셈이네 2 | 17:27 | 113 |
| 15184247 | 잡담 | 윤고나황손이면 손호영도 엘린이었어??? 11 | 17:27 | 1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