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우리카테 아무도 없는줄 알았는데 심우준 못해서 ㅇㅈ 올려도 이해한다는 글에 수리들 다 튀어나온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08 |
조회 수 158
다들 있었냐고 ㅋㅋㅋㅋㅋㅋ나도 월루하면서 카테 눈팅하다가 ㅇㅈ 수비할 생각만으로 개열받음
뭔 심우준 거르고 ㅇㅈ 야 제정신인가 ㅋㅋ
다들 있었냐고 ㅋㅋㅋㅋㅋㅋ나도 월루하면서 카테 눈팅하다가 ㅇㅈ 수비할 생각만으로 개열받음
뭔 심우준 거르고 ㅇㅈ 야 제정신인가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