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우리한테만 잘하지 말구 아겜 가서도 잘해줘.. 하고 보니까 좀 낫더라 ^^..
잡담 난 요즘 상대팀 아겜 승선하는 선수가 잘하면 학생.. 버스기사 할텨..? 라고 생각하니까 기분이 좀 나음
13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꼭 우리한테만 잘하지 말구 아겜 가서도 잘해줘.. 하고 보니까 좀 낫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