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고정을 못시키고 신인 멀티시키고 이러다가 경기터지기를 반복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뿔사 삼현승 삼지우
- 15:30
- 조회 3
- 잡담
-
- 한화) 사실 난 그래서 요즘 온에어 잘 안오고 와도 꽃만 달고감
- 15:30
- 조회 5
- 잡담
-
- 두산) 인스타 글보니까 진짜 진짜 가기직전이였나벼
- 15:30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아 지우 인스타에 두갱들 댓 개많음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 15:30
- 조회 38
- 잡담
-
- 두산) 헐 뭐야 이 분위기? 지우 남는대?
- 15:30
- 조회 35
- 잡담
-
- 한화류현진 기아양현종 ssg김광현최정 이런팀별선수 알려줄동사로마
- 15:30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우리 드랲 누가 오든 확신의 빅4 소리 듣는 얼라였으먼 좋겠음
- 15:29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그리고 아무리 지금 이렇게 얘기해도 온에어 지랄꾸러기들은 지금 없다는게 함정임
- 15:29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지우 잔류래?
- 15:29
- 조회 85
- 잡담
-
- 기아)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좌완핫도그 맛 집 🌭⭐️
- 15:29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진심 지우학생 기대도 안했음 오히려 당연히 가겠구나 했는데
- 15:29
- 조회 15
- 잡담
-
- 기아는 또 좌완 뽑을 확률 높아지겠네
- 15:29
- 조회 82
- 잡담
-
- 두산) 홍대픽웅앵불안웅앵
- 15:29
- 조회 15
- 잡담
-
- 서울고 엘린이 。°(♧´ᯅ`°)(°´ᯅ`☆)°。.
- 15:29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빅3’ 서울고 김지우 투수와 야수 중 선택한다면│프로에서 안우진 김도영 안현민 만나고 싶어│한국과 미국 중 고민되지만│아버지가 LG 팬│2027 미리 만나보는 드래프트
- 15:29
- 조회 64
- 잡담
-
- 한화) 빠따들 타격감은 조금씩 올라오고있다고 생각해서 제발 아다리...
- 15:2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이승원이 토미존 했다는 칭구야????
- 15:29
- 조회 69
- 잡담
-
- 두산) 택연이 드랲 때 합숙까지 하면서 시뮬 돌렸다니까요??
- 15:29
- 조회 15
- 잡담
-
- 지우학생 타팀린이라서 -2년 먹고 들어가네..
- 15:29
- 조회 73
- 잡담
-
- 한린이만 미국가네 /ᐠっ◞‸◟ςᐟ\
- 15:29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