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네 저번주 6경기 쭉 보면 투수 캐비어로 진짜 알탕 끓여먹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3037637 무명의 더쿠 | 13:59 | 조회 수 158 이선수를 왜 질때 쓰고 이선수를 왜 접전에 내지? 싶은필승조급 투수도 3~4명은 되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