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인데 사실 시즌전 8-9위하면 그럴수있지하고 6위쯤하면 박수쳐주고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09
5위하면 기립박수치려고 했었어서 지금도 넘 좋음
물론 올라가면 더더더더 좋아
♪^٩ᶘ٩=•ㅅ•=ᶅ^ ♪ ^ᶘ=•ㅅ•=وᶅ^و ♪
얼라들이 잘크고 있어서 그냥 행복하게 보고있음
물론 올라가면 더더더더 좋아
♪^٩ᶘ٩=•ㅅ•=ᶅ^ ♪ ^ᶘ=•ㅅ•=وᶅ^و ♪
얼라들이 잘크고 있어서 그냥 행복하게 보고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