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할때마다 2군으로 도망갈것도 아니고 자기가 이겨내야지
급하게 올린감 있다해도 2군에서 조정하고 1군오면 또 제자리 도돌이표같은
주전이든 백업이든 1군에서 어떻게든 본인이 자리 잡을려고 해야지
결국 1군에서의 압박을 본인이 견뎌야하는데 그건 본인한테 달린거라서 뭐..
못할때마다 2군으로 도망갈것도 아니고 자기가 이겨내야지
급하게 올린감 있다해도 2군에서 조정하고 1군오면 또 제자리 도돌이표같은
주전이든 백업이든 1군에서 어떻게든 본인이 자리 잡을려고 해야지
결국 1군에서의 압박을 본인이 견뎌야하는데 그건 본인한테 달린거라서 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