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카테로 보면 진짜 우리팀만이 아니라 어딜가나 이상한 사람들이 있더라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5
그리고 다 흐름도 어딜가나 비슷비슷 한 거 보고 카테 마플 스트레스 받는 거 좀 줄었음
못 하는데 안 내려줌이랑 마무리 못할 때 이건 진짜 다 똑같은 거 같고
보면서 엥? 싶었던 수준은 예를 들어서 KKK로 개잘했는데 룩삼으로 끝내야지 헛삼으로 끝내냐 이 정도 트집까지도 있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