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진심 누가 어떤 내야 포지션을 먹어도 상관없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9930 무명의 더쿠 | 13:52 | 조회 수 134 아무나 잘하는 놈이 먹으면 돼유격이야 찬호가 주전이지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