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우리팀이 아무리 개못해도 전체에서 팀 후려치고 싶지 않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9827 무명의 더쿠 | 13:52 | 조회 수 147 막 나서서 우리팀은 뭐가 문제고 어쩌고 하는거보면 그냥 엌ㅋㅋ그래...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