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명진이 기회주다가도 수비강화한다고 유찬이로 교체하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7118 무명의 더쿠 | 13:50 | 조회 수 204 유찬이가 수비강화라고 해도 명진이도 2루수비 그렇게 별로인거 같지 않은데 왜자꾸 바꾸는지 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