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번호로 뽑는 거 아니고 바코드 찍어서 뽑아도 예매자 생년월일이랑 핸드폰 번호 알아야 돼?
잡담 티켓링크로 예매한 티켓 지류로 뽑을때 예매내역에 있는 바코드만 띡 찍으면 발권 가능한가?
5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매번호로 뽑는 거 아니고 바코드 찍어서 뽑아도 예매자 생년월일이랑 핸드폰 번호 알아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