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확실히 디자인 잘 뽑으니까 계속 살까말까 고민하게 되네 ㅋㅋㅋㅋ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302277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7 옛날엔 디자인 별로라 안 사는 유니폼이 훨씬 많았는데 요즘은 나오는 족족 마음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