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얼라들 많아서 가을야구 경험해보는 거 너무 좋을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도영이 덕아웃 넘기 전에 우혁이 엉덩이 때리는거 봄?
- 15:2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쟤가 대체 왜 저러지? 원인이 이건가? 이렇게 하면 안 되나? <- 이런 뉘앙스는 쉴드글이 아닌데
- 15:2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솔직히 커뮤는 쉴드아닌것도 의견다르면 쉴드로 모는것도 심함
- 15:20
- 조회 4
- 잡담
-
- 두산) ㅅㅈㅎ 타격이랑 수비 같이 간다는게 이해가안가
- 15:19
- 조회 13
- 잡담
-
- SSG) 비시즌에 롤대전한거 개웃겼는데
- 15:1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어제 심우준 운이 없어서 그렇지 정품이었어
- 15:19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꾸준히 말나오는건데 그냥 경기를 안 보고 욕하는애들이 많음.
- 15:19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근데 왜 민석이는 오랑이야? 오랑우탄은 좀 더 동글한 느낌 아닌가
- 15:19
- 조회 9
- 잡담
-
- 두산) 직관 첨 블루석 앉고 느낀건 철웅이가 생각외로 도도곰돌이고
- 15:1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나 ^ᶘ=◕ᴗ◕=ᶅ^ 찬호마킹까지는 아니고 뭔가 기념품 사고 싶은데
- 15:1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난 다 모르겠고 계속 이런식으로 흘러가면 3루도 걍 경쟁했으면
- 15:1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승민이 조아⸜̑⸝͂˖໋⸰ʕ ⸝⸝ᵒ̴̶̷ ᵕ ᵒ̴̶̷ ʔ⸝⸝ި ʕᦏ´-
- 15:1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하루남은게 너무좋다
- 15:18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이거 폭력적이다
- 15:18
- 조회 140
- 잡담
-
- 야구방 먹어도 된대서 왔다
- 15:18
- 조회 65
- 잡담
-
- 한화) 원석이도 그렇지만 심 타석에서도 한복판에 오는 거 안 치고 바깥에거 치고 삼진이라고 엄청 욕하던데
- 15:18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엥 근데 아바디 오늘 투수앞 내야안타쳤네
- 15:17
- 조회 67
- 잡담
-
- 한화) 특정 선수에게 유하지 않아
- 15:17
- 조회 41
- 잡담
-
- ㅇㅇㄱ 이력서 자필로쓰고 제출하라는곳이면 틀 인쇄할때 컬러 흑백 뭐로해
- 15:17
- 조회 51
- 잡담
-
- 두산) 랄라 굉장하다 ʕ ⚆ᗝ⚆ ʔ
- 15:17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