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진욱이가 이렇게 스텝업 해올줄 누가 알았겠음 예전에 불펜으로 등판할 때 직관 분위기 생각해보면 ㅎㅎ..
민석이도 시즌 초에 예상만큼 자리 못 잡아서 실망이라는 매기들 많았는데 아다리 맞게 선발들 힘들어할 때 와줘서 대체선발이 7이닝 먹어주는거 보셈 완전 될팀이다 이거지 ദ്ദി( •̅𐃬•̅ )∧ ︵ 🧠
그리고 유객 유객 하고 우니까 치바롯데에서 확 성장해온 거포유객천사가 나타나질 않나 포수도 스탯은 별로여도 확실히 성장중인게 느껴져서 난 이것만으로도 만족중 (물론 더 커야됨)
기존 마무리가 사고 때문에 보직을 바꿨는데 준용이가 마무리 받아먹은 것도 아다리 맞는다 느꼈고 ㅋㅋ 그 준용이가 기존 사용법 다 깨고 멀티도 받아먹고 아겜 가는 해에 잘해서 국대로 뽑힌것도 될 팀이다 이거야 ദ്ദി( •̅𐃬•̅ )∧ ︵ 🧠
아무튼 될 팀이다 말에는 힘이 있다 치고 올라간다 ദ്ദി( •̅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