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 순위표 지금봤는데... 이번 주중시리즈 팀이 왜이래..?
무명의 더쿠
|
13:21 |
조회 수 183
화수목은 6위랑이고 금토일이 4위랑 한다고............................?
왜 매번...왜매번ʕっ °、。ʔっ
화수목은 6위랑이고 금토일이 4위랑 한다고............................?
왜 매번...왜매번ʕっ °、。ʔっ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