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네 바다니폼 손호영 부러워만했는데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빈선수 마주칠때마다 짱구생각나서 미치겠음
- 11:51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애아빠의 맞춤설명 ദ്ദി꒰( •̅𐃬•̅ )꒱
- 11:51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끼니도 거르면서 부진을 자책하는 전준우와 김원중 …롯데의 반전은 그다음부터 시작되었다
- 11:50
- 조회 51
- 잡담
-
- 정일이 진짜 의외로 순번 많이 밀리는 분위기더라
- 11:50
- 조회 73
- 잡담
-
- 롯데) 장발파 의지를 잃음
- 11:49
- 조회 78
- 잡담
-
- 두산) 내야박씨는 뭔가 영원히 리필되는 느낌
- 11:49
- 조회 54
- 잡담
-
- 두산아쿼는 원래 선발 아니었잖아 새로뽑는아쿼는 선발뛰던데
- 11:48
- 조회 138
- 잡담
-
- 롯데) 182 88 까시포수
- 11:48
- 조회 80
- 잡담
-
- SSG) 우리 올해 토욜 불꽃놀이 두번밖에 못한건가..?
- 11:47
- 조회 51
- 잡담
-
- 정일도 으쓱이네가 뽑을지 궁금함
- 11:46
- 조회 180
- 잡담
-
- 삼성) zㅋㅋㅋㅋ 찬희 승민이 지켜주는거 ㄱㅇㄱ
- 11:46
- 조회 94
- 잡담
-
- 하이공주 생일이라니 공주 아직도 아빠 닮았다고 하면 우나
- 11:45
- 조회 71
- 잡담
-
- 엘지) 고교 선수들 관련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대구고 정일 선수
- 11:44
- 조회 166
- 잡담
-
- 롯데) 임시주장한다고 머리 잘랐낰ㅋㅋㅋㅋㅋㅋㅋ
- 11:44
- 조회 66
- 잡담
-
- 삼성) 일단 예매 해야지 ꒰( ꙨꙻᴗꙨꙻ )꒱
- 11:43
- 조회 79
- 잡담
-
- 롯데) ㅠㅠㅠㅠ 집없는 설움 ㅠㅠㅠㅠ
- 11:43
- 조회 185
- 잡담
-
- 삼성) 오늘 하이공주 생일이구나
- 11:43
- 조회 186
- 잡담
-
- 우리 융이 호로록하는거야? ₊‧✩•.˚⋆∧( ⸝⸝ᵒ̴̶̷ Ⱉ ᵒ̴̶̷⸝⸝ )∧⋆˚.•✩‧₊
- 11:42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와 개떡이 저레 완전 덮머 얼마만이냐‧˚₊*̥∧(* ⁰̷̴͈◊⁰̷̴͈)∧‧˚₊*̥
- 11:41
- 조회 45
- 잡담
-
- 주헌이 더 호로록해줘 (๑⸝ᵒ̴̶̷ ㅇ ᵒ̴̶̷⸝♧)و ̑̑ (๑⸝ᵒ̴̶̷ ㅇ ᵒ̴̶̷⸝☆)ว⊹
- 11:41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