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 돈벌어라 ૮₍ و ˃̵ᗝ˂̵ ₎ა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지훈이 성적은 볼때마다 구라 같다 ૮₍ •̅ ᴥ •̅ ₎ა
- 16:17
- 조회 6
- 잡담
-
- 삼성) 내껀 취대 연락이 읎네 ∠꒰( ᐛ 」∠)_
- 16:17
- 조회 3
- 잡담
-
- 엔씨) 우리 오늘 퓨처스 경기 못하려나
- 16:16
- 조회 11
- 잡담
-
- SSG) 상무간 정현승 소식 아는덬 아무도없나봄 ㅠㅠ 5월6일이후 경기기록이없는데
- 16:16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이승원 찾아봤는데 최고구속은 146km 정도지만 제구가 강점이래
- 16:16
- 조회 51
- 잡담
-
- SSG) 김좌익아저씨 욕 많이 했지만 좀 잘했으면 좋겠어
- 16:16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나 그저그런의 충격이 너무 컸나봐
- 16:16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더그아웃매거진 보는데
- 16:16
- 조회 77
- 잡담
-
- 그럼 오승환은 약한 타자가 없었어?
- 16:16
- 조회 37
- 잡담
-
- 야구 진짜 자주 하는거 알거든....
- 16:16
- 조회 40
- 잡담
-
- 고척은 요새 뭐가 맛있어?
- 16:16
- 조회 6
- 잡담
-
- SSG) 일고즈 둘은 쳐야지만 나가는 스타일이라 둘다못하니 진짜보기힘들더라
- 16:16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애들아 문학 외야떡볶이가 구장 밖에 있어?
- 16:16
- 조회 35
- 잡담
-
- 한화) 뒷태에서 밀니폼 모델의 위엄을 느낌
- 16:16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근데 나 수도권 갸빠들한테 금요일 경기보고 감탄했음 ㅋㅋㅋ
- 16:15
- 조회 79
- 잡담
-
- 한화) 시환이 뉴빙니 잘어울림 : 역시 주황입혀 키운 때지 / 핑크가 잘 어울림 : 역시 때지 / 밀니가 안받음 : 면제는 어쩔 수 없다
- 16:15
- 조회 43
- 잡담
-
- 한화) 라자 썸니도 잘 어울리잖아
- 16:15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밑에 익명 인터뷰 누구일까ㅋㅋㅋ
- 16:15
- 조회 30
- 잡담
-
- 오승환 전성기 때 한해에 블론이 1개였음
- 16:15
- 조회 140
- 잡담
-
- 기아) 야구 첨 보기 시작했을 때 얼라들,,, 지금 좀 신기해
- 16:15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