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엘지가 작년보다 더 이기고있고 상위권 승차도 좀 더 나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2989728 무명의 더쿠 | 13:18 | 조회 수 389 물론 작년엔 엘지한화가 엄청 치열하긴해서 이맘때쯤은 엘지가 2위였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