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구 진짜 위험하다 오늘 퓨처스에서 킅 선수 턱에 사구 맞았는데 치아 부러졌대
- 14:5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진짜 시즌 시작하고 계속하는말.. 박찬호 진짜 잘샀다
- 14:50
- 조회 9
- 잡담
-
- 엘지) 햅쌀이들 오늘도 불빠따 (♧ ⚆ᗝ⚆)(☆ ⚆ᗝ⚆)
- 14:49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작년 청백전때도 외야수로 나와서 외야에서 본인마킹유니폼에 싸인해주고있었던거 생각남
- 14:49
- 조회 5
- 잡담
-
- 두산) 재석이 성격이 치대고 막 그러는건 아닌듯
- 14:49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우리 치어 요즘 정복 안입어서 좋지않아???
- 14:49
- 조회 50
- 잡담
-
- 두산) 퐈는 이제 진짜 사는건 아무 상관이 없어짐ㅋㅋㅋ
- 14:4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두런트:재호야 너은퇴하면 유격수우쯔케우쯔케
- 14:4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나는 차라리 박지훈 오명진을 넣을래.. 숩숭순양석민카전오
- 14:48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진욱이 좋겠다
- 14:48
- 조회 76
- 잡담
-
- 한화) ㅇㄹㄱ 잡담사는 비시즌에 ㅇㅅㅁ이 하면안되는 플레이로 예시들었다며
- 14:48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이렇게 우렁찬 삐끼삐끼 난생 첨봄
- 14:48
- 조회 121
- 잡담
-
- 기아) 갸치어분들 노출있는거 안입어서 좋은거
- 14:48
- 조회 84
- 잡담
-
- SSG) 개취로 문학 크새보다 멘보샤가 더 맛있는거 같음
- 14:48
- 조회 42
- 잡담
-
- 두산) 나는 우리팀 선수들 다 좋고 유망주들도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응원하지만
- 14:47
- 조회 80
- 잡담
-
- 오늘 퓨처스 킅 사구 다섯개....?
- 14:47
- 조회 166
- 잡담
-
- 한화) 심우준 그런 송구미스는 프로통산 4번인데 ㅇㅈ는 매년 4개씩 하시잖아요
- 14:47
- 조회 64
- 잡담
-
- 두산) 지훈명진 둘이 있을땐 염천커플이었는데
- 14:47
- 조회 77
- 잡담
-
- 두산) 플무인데 선수싫어도 글을 보고 화냈으면 싶을때 있음
- 14:47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진짜 올해 사구가 많은 것 같아
- 14:47
- 조회 1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