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그래도 나 혼자 어제 경기 긍정거리 두 개 찾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2978769 무명의 더쿠 | 13:09 | 조회 수 96 하나는 승민이가 5번에서도 잘 쳤다는 거고 하나는 현준이가 시즌 첫 안타 바로 친 거 작년에는 안타 안나와서 고생했던 거로 기억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