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긴해야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요새 교훈이 잘하네
- 14:32
- 조회 7
- 잡담
-
- 두산) 캠프 땐가 찬호 유튜브 인터뷰에서 어린 선수들이 야구 관해서 물어보냐에 아뇨 그렇진 않더라구요.. 이런 것도 잇엇지 않나
- 14:32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아빠 그 빨간가방은 두고와도돼 (◔ ө ◔ )
- 14:32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오 이교훈 불펜투수인줄 알았는데
- 14:32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아니 재현이 카스 집에 갔으면 어쩔뻔했냐구
- 14:3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난 사실 11월에도 자리 뺏긴거 억울해서 토하고 울고 왔다.. 이런 글들 보고 백스탭했음
- 14:32
- 조회 60
- 잡담
-
- 한화) ㅇㅈ를 심에 비비는 것도 열받는데 심 내려치면서 ㅇㅈ 올려치니까 돌겟음
- 14:32
- 조회 25
- 잡담
-
- 안현민은 거기다가 보살도 작년 1위임
- 14:32
- 조회 47
- 잡담
-
- 누가 잘한다 못한다 할리갈리는 절대 아니고 안현민 김도영 유형이 완전 다른듯
- 14:31
- 조회 65
- 잡담
-
- 엘지) 뭔가 나도 쳐야할 것같은 분위기인데 어쩌지
- 14:31
- 조회 68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를 다시 만나니까 마음이 좀 편해진 건 사실이다.
- 14:31
- 조회 42
- 잡담
-
- 두산) 내일이면 뺙스톤을 볼수있다네
- 14:31
- 조회 51
- 잡담
-
- 두산) 김재호 후계자에 골글박을 옆에두고 있는거 야구인생에 있어 복이라고 생각하거라 제발...
- 14:31
- 조회 23
- 잡담
-
- 엘지는 ㄹㅇ 작년보단 붙어볼만한데..?하고있으면
- 14:31
- 조회 65
- 잡담
-
- 엘지) 블론이라는거 언젠가 일어날 일이겠지만 그게 주영이에게 일어날 일이라는게 미치겟음
- 14:31
- 조회 23
- 잡담
-
- 상대가 막 엄청 잘하지는 않는 거 같은데 우리팀은 더 못할 때가 ㄹㅇ 답답함
- 14:3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난 롤페 민석이는 좀 웃겼음 신세계 썼다가 백화점 상품권으로 고쳐쓴 거 ㅋㅋㅋ
- 14:31
- 조회 30
- 잡담
-
- 두산) 그 롤페 뜬 날 그리고 바로 또 어처구니 실책해서 이닝교대시간에 찬호한테 또 혼남
- 14:31
- 조회 25
- 잡담
-
- 한화) 볼파크에 ㅇㅈ 사진 내려라 진짜 걔가 뭔데 붙여놓는데
- 14:31
- 조회 41
- 잡담
-
- SSG) 귀한 핑구데이에 누추한 선발이...ㅠㅠ
- 14:31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