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레둥 그잡채
동현이한테 다가가서 이야기하는거랑
가서 치대고 안아주고 하는거
이제 3년차라고 ㅋㅋㅋ 적극적으로 화이팅 불어넣어주는거
어케 안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정도면 레둥 진짜 주장시켜도 되는거아니냐
대충 롯자 느그들이 스페인어 배워...
진짜 레둥 그잡채
동현이한테 다가가서 이야기하는거랑
가서 치대고 안아주고 하는거
이제 3년차라고 ㅋㅋㅋ 적극적으로 화이팅 불어넣어주는거
어케 안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정도면 레둥 진짜 주장시켜도 되는거아니냐
대충 롯자 느그들이 스페인어 배워...